Welcome, we are mom:d. Baby for all the places you’ll go.

FAQ

프리미엄

프리미엄 사용연령이 몇 개월부터 인가요?

6개월부터 유모차 대용으로 사용하며, 5세까지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시트 세탁방법

첫 세탁시 물빠짐이 있습니다. 다른 세탁물과 분리하여 세탁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온수를 사용하여 손세탁 해주세요 (세탁기 사용시 세탁망 사용권장)

삶거나 염소계표백 세탁을 피하시기 바랍니다.

삶을 경우 제품이 변형, 훼손될 수 있습니다.

약하게 탈수 후 그늘에서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캐노피 세탁방법

원단부분이 분리되지 않아 세탁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세탁 해주세요.

첫 세탁시 물빠짐이 있습니다.

찌든 부분은 부드러운 솔로 부드럽게 문지르고

깨끗한 물에 여러 번 헹궈 그늘에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 컵홀더 불이 들어오나요?

Mom:D 트라이크 프리미엄 컵홀더는 헤드라이트 모형으로 불이 들어오지는 않습니다.

프리미엄 등받이 각도 조절방법

안장을 유아핸들 쪽으로 당겨 가볍게, 내려놓으시면 등받이가 젖혀지며 고정됩니다.

프리미엄 안장위치 조절방법 알려주세요.

안장양쪽에 안장 앞뒤조정 나사를 밖으로 당겨, 원하는 위치에 놓고 홈에 맞춰 고정시킨다.

앞으로 옮길 때는 앞쪽에서, 뒤쪽으로 옮길 때는 뒤쪽에서 당기시면 편리합니다.

프리미엄 분리하여 트렁크에 적재방법

캐노피를 위로 당겨 분리, 보호자핸들 하단에 고정핀을 빼고 분리하시면 트렁크에 적재가능합니다.

경차의 경우나 트렁크가 좁을 경우 등받이나 뒷바퀴를 추가 분리하실 수 있습니다.

등받이의 경우 안장 뒤쪽 스위치를 누른후 지그재그로 움직여 분리가능하며,

뒷바퀴의 경우 풋브레이크 아래편 스위치를 누른상태에서 바퀴를 밖으로 당겨 분리가 가능합니다.

crl

V-500

V-500 사용연령이 몇 개월부터 인가요?

6개월부터 유모차 대용으로 사용하며, 5세까지 아이의 성장에 맞춰 사용 할 수 있습니다.

V-500 캐노피 세탁방법

원단부분이 분리되지 않아 세탁기 사용이 불가합니다.

미온수에 중성세제를 사용하여 손세탁 해주세요.

첫 세탁시 물빠짐이 있습니다.

찌든 부분은 부드러운 솔로 부드럽게 문지르고

깨끗한 물에 여러 번 헹궈 그늘에 건조하시기 바랍니다.

차체부분에 용접된 부분이 울퉁불통 합니다.

제조과정에서 생긴 용접부위입니다. 전제품 동일합니다.

V-500 바구니와 컵홀더에 구멍이 있습니다.

바구니와 컵홀더의 경우 사출 제품이라서 바닥에 구멍이 있습니다.

V-500 분리하여 트렁크에 적재방법

캐노피를 위로 당겨 분리, 보호자핸들 하단에 고정나사를 풀어 분리하시면 트렁크에 적재가능합니다.

경차의 경우나 트렁크가 좁을 경우 뒷바퀴를 추가 분리하실 수 있습니다.

뒷바퀴의 경우 풋브레이크 아래편 스위치를 누른상태에서 바퀴를 밖으로 당겨 분리가 가능합니다.

기타

V-500과 프림미엄 차이점이 뭔가요?

V-500은 자동클러치와 쇼크업 쇼바를 기본으로 장착한 보급형 제품입니다.

프리미엄은 고급형 제품으로 자동클러치, 쇼크업쇼바를 물론,

안장이 엄마품에 안기것 처럼 유선형(카시트형태)으로 제작디자인 되어, 편안함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보호자핸들은 버튼하나로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다용도 기저귀 가방이 기본구성에 포함되어 활용도가 좋은제품입니다.

자동클러치가 무엇인가요?

아이가 마음대로 페달을 돌리거나 쉴 수 있는 기능입니다.

페달역할 : 주행시, 아이가 페달을 구를 때

보조발판역할 : 주행시, 아이가 쉴 때

자동클러치가 정상 작동되고 있는 건가요?

주행시, 페달에 발을 올렸을 때, 페달이 돌지 않으면 정상작동 제품입니다.

A/S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구입일로부터 1년간은 무상 A/S를 해드리며, 이후에도 무상 또는 유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고객로 부주의로 인한 파손의 경우 보증기간과 상관없이 부품비나 수리비가 발생 할 수 있습니다.)

A/S 접수는 어떤 방법으로 진행되나요?

A/S센터에 문의 후, 수리 받으실 부품을 분리하여 택배로 발송해 주시면 됩니다.

접수 시, 편도 택배비는 고객부담 / 수리 후에는 회사부담으로 발송해 드립니다.

(A/S접수 : 남양주시 경춘로 611번길 1-1, 031-594-3094)

제품에 흠집이 있는데 불량 아닌가요?

부품을 패키지에 담는 과정에서 미세한 흡집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품이나 악세사리는 어떻게 구입하나요?

A/S센터에 문의하시면 구입이 가능하십니다.